첫장 : 벡사니엄 메인넷 제네시스 블락

Vexanium 블록 체인 기술은 DApps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 DeFi (분산 형 금융) 및 도소매인들을 위한 차세대 블록 체인입니다.

다음은 Vexanium 메인넷에서 사용될 기능에 대해 기술합니다:

VEXPlorer (VEX 브라우저) – Vexanium 블록 체인과 관련된 모든 것을 검사하는 웹 사이트 형태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는 VEX to USD 라이브 차트 가격, RAM 가격, 생성 된 블록, 블록 프로듀서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EXPlorer와 VEX Wallet을 연결하여 VEX를 전송하고, RAM을 구매, 판매 또는 기부하고, VEX 브라우저에서 블록 제작자에게 투표 할 수 있습니다.
VEX 지갑 – Vexanium 블록 체인에서 실행되는 디지털 지갑. VEX 저장, VEX 송금, RAM, CPU 및 NET 구매 또는 판매와 같은 VEX 지갑에서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하여 Vexanium Blockchain에서 트랜잭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VEX Wallet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VEX를 관리하고 하나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모든 Vexanium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EX DApps – Vexanium 블록 체인 위에 Vexanium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실행되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는 Vexanium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자체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Vexanium은 올해에 100 개 이상의 DApp을 출시 할 계획입니다.
Decentralized Finance (DeFi) – Vexanium 블록 체인 위에 구축 된 금융 툴이며 디지털 자산을 만들고 발행하기위한 공개 소스 프로토콜입니다. DeFi는 사용자가 개방형 대출 프로토콜 발행 플랫폼 및 투자, 예측 시장, 교환 및 공개 마켓 및 안정적인 금융을 생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

추가정보 – Vexanium은 앞으로 개발자가 Vexanium 생태계를 개선 할 수있는 다른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할것입니다.

많은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있는 블록 체인 기술이되기 위해 대중화가 이뤄질 수있는 기술이되어야하기에 Vexanium은 대부분의 블록 체인 기술과 비교하여 5 가지 주요 기능을 갖춘 고급 블록 체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Vexanium 블록 체인 기술의 특징입니다.
확장 성 측면에서 보면 Vexanium은 2000 TPS (초당 트랜잭션) 이상을 수용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블록 체인 플랫폼은 10 – 100 TPS 만 수용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 측면 : Vexanium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만든 모든 거래에서 거래 수수료가 필요한 대부분의 플랫폼과 같은 거래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Vexanium은 DPoS (Delegated Proof of Stakes) 합의방식을 사용합니다. 이는 Vexanium이 블록 프로듀서를 통해 확장 성과 네트워크 성능을 우선시 함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Vexanium 블록 프로두셔에 대한 전체 설명입니다. https://blog.vexanium.com/vexanium-block-producer-101.html
스마트 계약 및 프로그래밍 언어 작성 측면에서 보면 Vexanium 블록 체인은 C ++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므로 프로그래머는 Vexanium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스마트 계약을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도난 방지 및 동결 기능 : DPoS를 사용하면 Vexanium 블록 체인은 부적절한 계약 코드 또는 하드 포크와 관련없는 잘못된 계약 코드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Vexanium은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이자 최대 규모의 공공 블록 체인으로서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많은 산업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